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

강연 100도씨가 돌아온다! 그것도 라이브로 <강연100℃ 라이브>




강연 100℃가 돌아온다.


2015년 4월 131회로 아쉬운 막을 내렸던 강연 100도씨가 새로운 모습을 찾아온다.



강연을 통해 세상을 보고

강연을 통해 인생을 알고

강연을 통해 사람을 사랑하다!



모토로 강연 100도씨가 생생한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강연 100도씨는 유명명사, 유명연예인, 방송인뿐만 아니라 치열하게 인생을 살아온 우리들도 강연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한 프로그램이다.


그동안 소설가 조정래, 한국 홍보 전문가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 가수 하춘화, 셰프 최현석, 전 국가대표 체조선수 신수지, 마술사 이은결, 프로파일러 표창원 범죄과학연구소 소장 등 유명인사들과 양팔 절단 장애를 극복한 마라토너, 위탁 아이를 입양한 40대 엄마, 삼남매를 키우는 싱글 대디, 수능에 도전한 68세 할머니 등 제목 그대로 물이 끓듯이 인생을 변화시켰던 결정적인 순간을 겪은 우리 주변인들이 출연하여 깊은 감동을 줬다.







다시 돌아온 강연 100도씨 라이브는 우리 이웃들의 다채롭고 살아있는 이야기를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김재원 KBS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여성학자 박혜란씨와 KBS 박종훈 경제부 기자가 함께한다.


<강연강연100℃ 라이브>는 첫회는 '청년 버핏' 박철상씨, 캠핑카로 아내와 전국일주를 한 서광석씨, 탈북자 배우 전원조씨가 출연한다.


시청자와의 실시간 소통으로 더욱 풍성해질 생방송 강연100℃ 라이브>는 10월 2일 일요일 KBS1을 통해 저녁 8시 05분에 방영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