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명 강사

개그맨 서경석 울주3040 공감콘서트 무료 동기부여 특강

울산광역시 울주군에서는 국내 최고 강사진의 강연을 들을 수 있는 ‘울주3040 부모교육 콘서트’를 개최하고 있다.


‘울주3040 부모교육 콘서트’는 불안과 위기에 빠진 이 시대 따뜻한 멘토가 되어 줄 스타강사를 모시고 행복, 도전, 열정, 동기부여, 교육에 관한 이야기를 들어 보는 ‘토크 콘서트’로 군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상반기에는 김정운 교수와 조승연 작가가 함께 했다.


문화심리학자이자 여러가지문제연소 김정운 소장이 <마음을 움직이는 힘>이라는 주제로 문화심리학적으로 분석한 소통을 통해 행복을 찾아가는 방법을 제시했다.


언어천재이자 획기적인 영어공부법을 전파하고 있는 조승연 작가가 <조승연의 그물망 공부법>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강연에는 초·중·고 자녀를 둔 3040세대 부모들이 대거 참여해 큰 호응을 얻었다.


하반기에는 로봇박사 데니스홍 교수와 개그맨 서경석씨가 함께 한다.

 

 

 


 

지난 26일 울산과학기술원 대강당에서 세계적 로봇공학자 데니스 홍(홍원서)교수를 모시고 <다르게 보기, 새롭게 생각하기>라는 주제로 미래의 주역들인 아이들의 미래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다.


오는 17일 2시, 온양문화복지센터에서는 방송인 서경석씨가 <포기는 없다! 울주군민 여러분의 열정과 도전의식을 깨워드립니다!>라는 주제로 지역경제 침체와 홍수피해로 시름을 앓고 있는 울주군민들을 위해 희망을 전해줄 강연을 준비중이다.


육군사관학교 50기 수석입학…중퇴

서울대 입학!

MBC 방송연예대상 수상!

18년 동안 40번의 사업실패…

그래도 언제나 포기는 없다!!!


개그맨 서경석씨는 육사 수석과 서울대 입학할 수 있었던 공부법과 수많은 실패에도 포기하지 않았던 그의 뜨거운 열정과 도전정신을 이야기할 예정이다.


방송인 서경석의 동기부여 특강은 선착순 무료로 진행되며 5일부터 인터넷과 전화로 접수 신청하면 된다.


인터넷 검색창에서 '울주평생학습포털'로 검색하면 이번 서경석의 무료강연을 신청할 수 있다.